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COLOR of Spring. ...



  • 대학 진학을 위해서 춘천을 떠나 올 때 온천지가 흰 눈으로 덮혀있었다. 첫 중간고사를 마치고 춘천가는 기차에 노곤한 몸을 싣었다. 눈을 붙일까 했지만 그럴 수 없었다. 춘천에 도착하도록 차창에 부딪히는 붉은 봄물결...... 진달래였다.

  • 지금도 봄에 춘천을 갈 때면 창밖을 유심히 보지만 그 때처럼 진달래가 많지 않은지 아쉽다. 관목들이 무성하여 그렇다고 하더라도 ..... 진달래(Azalea) 2010.03.29 봉은사
  • 며칠 전에 일부러 회사 근처 절 옆에서 점심을 먹었다. 혹시 진달래가 피었나 궁금해서 동료와 절 경내를 한 바퀴 돌았다. 아직도 조그만 꽃눈만 보고 왔다. 어제는 한바탕의 눈을 맞으며 퇴근했다. 달력만 봄이다. ........... 2011. 
  • 먼산은 아직도 겨울이다. ... 2019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19 COLOR of petals ...

마중이라 나섰다가 ...  

EFFECT photo by google

앞마당에 피인꽃이 들며나며 치이는데,  떨어지니 꽃잎이고 날리우니 근심일사 ... 櫻桃